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브롤스타즈 녹스 키매핑 설정 완벽 공략!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8:41

    >


    슈퍼셀로 만든 브롤스터즈는 각자 독특한 기술을 사용하는 브롤라를 조작해 적을 처치하고 승리하는 모바하나 게임입니다.플레이어의 컨트롤 능력이 매우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는 반면, 가볍게 한판 즐기기에 좋고 즐겁게 즐길 수 있어 매우 유행이다. 이에 따라 앱플레이어 등을 통해 플레이하는 분들도 거의 매일같이 어과인은 늘고 있다.


    >


    본 포스팅에서는 무바 1겝니다 사용자들이대중적으로사용하는녹스앱플레이어를이용해서브롤스터즈를구동하는비결,키매핑을하는비결을공략해보려고합니다. 여기서 키 매핑이란 앱 플레이어 화면상에 단축키를 등록해 마우스뿐 아니라 키보드에서도 조작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었다. 정말 PC게임 니더를 하듯 WASD로 이동해 마우스 클릭으로 탄알을 쏘는 등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


    브롤스터즈는 정스토리를 잘한다고 느끼는 게 앱플레이어 사용자와 모바 최초 사용자 간 차이가 거의 없다. 조작 방법이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도로모바 최초를 좋아하는 분도 계십니다. 그래도 PC로 브롤스터즈를 공략하는 분들을 위해 알아보자. 우선 녹스 앱 플레이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해야 하는 것이다.(포스팅 하단 링크)본 포스팅에서는 최근 버전의 v6.2.8.0을 사용했습니다.


    >


    설치가 완료되면 '멀티 앱 플레이어'를 실행하여 하단에 보이는 '앱 플레이어 추가'를 선택한다. 3개의 안드로이드 버전이 보이지만 요키에서 기본으로 설정된 Android 5.1.1을 선택한다. Android 5.1.1이 기본적으로 설정되어 있다면 본 과정은 생략해도 상관 없다.


    >


    그러나 이곳은 생략해서는 안 된다. 톱니바퀴의 어린이 아이콘을 클릭해 시스템 설정에 들어간 다소음 그래픽 전체를 호환+전체(Beta)로 바꾼다. '성능 설정'에서 중국(2 CPU, 2048MB RAM)으로 되어 있는지도 확인하고 있다. 자신의 뒤에는 만질 필요도 없이 바로 브롤스터즈를 설치한 다소 소리로 실행하면 된다. 앱 플레이어 사용이 완전히 무시무시할 때는 VT 활성화도 도모해야 한다.(성능설정 바로 옆에 가이드 링크가 있음)


    >


    아내 소음을 쓰는 사람은 브롤스터즈를 실행하면 바로 튀기는 경우가 있다. 이 경우 포기할 생각으로(?) 재실행을 계속하면 된다. 이미 말씀드린 설정대로 해줬는지도 확인해 달라. 과잉인 경우 3,4번 다시 실행하면 부드럽게 접속에 성공했어요.


    >


    드디어 브롤스터즈에 접속한 모습입니다! 아까 키보드로 컨트롤하기 위해 키 매핑 설정을 할 차례다. 아마 게임의입니다. 실행과 동시에 왼쪽 위에 열리지 않을까 싶은데, 열지 않았더라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키보드 형태 에키콤(2번째)을 클릭하고 열어 준다. 이후에는 가장 상단에서 가상 키 추천 리스트를 클릭해 브롤스터즈의 키 매핑을 선택한다.


    >


    이것은, 예기집에서, 녹스 앱 플레이어로 재공하는 단축키의 설정입니다. 원한다면 커스터마이즈해도 무방하다. 이동 가상 패드, 필살기, 기본 공격 정도만 설정하면 됩니다. 이때 왼쪽에 숫자가 보이지만 1에서 100까지 브롤로 공격 범위와 한 치수하도록 조정하면 싱크로율이 높아진다. 브롤스터즈는 단순히 터치만 하는 것이 아니라 드래그를 많이 하기 때문에 이런 디테 하나하나 조정도 필수입니다.


    >


    나는 기본 셀리를 추천 키 매핑 설정에서 플레이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화면 어디를 눌러도 총알에 조준할 수 있다. 마이스 휠 버튼을 누르면 증거리에서 연속 공격을 합니다. 스페이스 바(필살기) 사용법은 조금 길들여야 할 것 같다. 스페이스바를 누르고 바로 두는 것이 아니라 마우스를 드래그해서 조준을 완료할 때까지 눌러두세요. 키보드 타는 방법이 익숙하지 않다면, 마우스를 직접 클릭하여 작동시키는 것도 좋은 방법이었다


    >


    녹스를 이용하고 쇼 다운 배틀 로얄에서 모두 기본 좋은 1위를 하던 모습! 브롤스터즈 자체가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하지만 녹스 앱 플레이어의 안정성이 높은 덕분에 가끔 플레이해도 튕기지 않고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었다. 브롤스터즈를 좀 더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싶은 쪽이, 과도한, 편안한 비법으로 공략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한다. 아래 링크를 통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녹스앱 플레이어 다운로드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