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 자네훈아 동상 개그맨 김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3:59

    >


    처음 뵙겠습니다. 연예계 소식을 우연히 공유하는 그리든 글리든이다. 예전에 방송에서 유명스타이미지도는 얼굴이 닮아서 가짜로 활동해온 분들이 있는데 그중 대표적이던 분이 봉인흥아가씨를 닮은 이다자훈아가씨입니다. 아... 사실 이다자 훈아 씨가 고인이 됐다는 걸 거의 매일 처소음으로 알게 됐어요. 이분을 통해서~~


    >


    >


    네~ 개그맨 김철민 씨가 폐암 예기기기 결정을 받았다던데.... 7일 나의 얼굴 책으로 나이, 폐 암 예상기 결정을 받았다며 이별을 해야 하는 것에는 눈물이 앞을 가린다는 이에키우에서 업로드를 하게 되었습니다. 확인해 보니 고 나훈아 씨는 간암으로 세상을 떠났다던데 저는 이 사실을 몰랐기 때문에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여동생이 폐 암 예기이라니...두 형제가 암에 안 걸리진 상황이었죠 20개 4간 암으로 세상을 떠난 모창 가수 노훙아 그리고 친동생인 김철민 씨는 한편 먼저 이별을 한 부모님과 형을 만날 수 있다는 생각을 하니, 슬플 뿐이 아니다....아, 이이에키이 더 슬프다. 여력이 있으면 기타를 치면서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고 싶다고 했습니다.


    >


    ​ MBC공채 5기 코미디언 출신인 김철민 씨는 개그와 대학로의 공연 등 많은 사람에게 웃울을 주셨는데 저도 마로니에 공원에 갔을 때 김철민 씨가 앞에서 공연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밖에서 그렇게 공연하기가 쉽지 않은데, 상당히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암 치료를 꾸준히 받고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노력했으면 좋겠습니다. 암을 견디신 분들이 많으니 이를 토대로 병원 치료를 꼭 받으면서 희망을 잃지 않기를 바랍니다. 가장 큰 병은 희망을 잃기를 포기하는 것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