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침마당’ 김철민 “친형은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8:19

    26에 첫 방송된 '낮 마당'은 도전의 꿈의 무대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개그맨 출신 가수 김철민이 출연했습니다.



    김철민은 "공채 개그맨이지만 카메라 울렁증에서 25년간 방송에 출연하지 못 했다. 유밍 선과 대학로에서 20년 이상의 거리 공연을 하고 있다. 대학로의 나 자신으로 유명하다고 예기했습니다.




    >


    KBS 오전마당 방송 캡처




    이어 "내 친형은 기이테이션 가수 임자훈이다. 30년을 임쟈훙아로ー 사는 간 암으로 숨졌다. 돌아가시기 전에 철민아, 나쁘지 않은 꿈을 이루지 못했어. 선천적으로 가짜로 살았지만 임자란 가짜로 살 것인가 가수 김철민으로 살라고 했다. 형의 그 스토리를 잊을 수 없다. 특히 명절이 되면 자꾸만 생각하면 마음이 아파진다. 형의 이름은 임자훈아가 아니라 김갑순이다. 형을 생각하며 무대를 더 뜨겁게 만들겠다고 말했다.



    KBS한개'조정'은 월금 아침 8시 25분에 방송된다.



    관련 기사:


    오토바이:"낮의 뜰"정·호죠 씨, 8차례 성형 수술 이제는 효도하는 것""낮의 뜰"것 젯펭에서 오고 대한민국 남성과 결혼...아이 3명""낮의 뜰"하・츄은화"추석 하면'토란탕'종합 영양 세트이다""낮의 뜰"치에・쥬봉"마당 노리펭파 공연 중.관객이 많다""낮의 뜰"가수 하·중화학이 열창 자신들은 "낮의 뜰"것 인·시몬,"보 약과 같은 친구","당신 자신"것 열창... 그렇긴.이·용식"내 스타일""낮의 뜰"정자와 이에코에 온 아지메들...추석에 짐을 싸서 자신에게 온 이야기는?이·정민&김·재원, 추석 인사" 풍요로운 추석(추석)가 되어 주세요""낮의 뜰"이·호소프"아내와 명절의 트러블이 없는 이유는..."낮의 뜰"옥!"며느리 집은 많이 가면서 시그 다리에 오면 외톨이로 가""낮의 뜰"장·미쟈"명절에 며느리들이 빨리 집에 가는 "기타리스트 다우니·성호, 대한민국에서 있는 친부모를 찾으려고 노력했던 과거...'낮 마당'에 출연하는 것도 '낮 마당'동전 봄, 자신이 60의 불만 토로"아이 독립시킬 내용 아야 한다"'낮 마당'장미꽃"아들 전화 오지 않으면 토라졌을 때 자신이 가진 생각 낮마당 정원주 남자 자신이 꼽으면 내용이 많아진다 낮마당 선해 추석 때 정원주와 함께 공연 자신들은 낮마당 권진영 결혼해 건강식습관이 나빠졌다 낮마당 김도균 운명의 상대만 나라면 결혼할 것이다 낮마당 개그맨 이종수 전업주부 겸 작가로 활동.'결혼 추천' '낮마당' 가수 정재원 '방송 출연 후 아는 사람 많아진다' [원본 기사 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